안녕하세요 고객님 탱글엔젤입니다.^^
유선상 안내 도와드렸습니다.
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랍니다.
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좋은 하루 보내세요^^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, 10/17 주문/결제하여 10/20 상품 수령 후 누락된 상품이 발생하여 문의글 드립니다. 받자마자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니어서 먼저 상품Q&A 로 연락 남깁니다.
제가 주문한 상품 중 [탱글엔젤 프로]영국 손상모 헤어브러쉬1+1의
상품이 한가지만 도착하였습니다.
옵션 : 프로-로즈골드, 프로 컴팩트-로즈골드 로 주문하였고
브러쉬 외에 핑클미라클 샴푸/트리트먼트/오일에센스 까지 주문하여 총 5가지 입니다.
그 중 프로 브러쉬만 누락되어 와서 확인 요청 드립니다.
신유미 010-3349-8588
고객센터 연결 가능시간에 재연락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