탱글엔젤 공식사이트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배송 후 교환/반품 문의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9-12-12 09:55:40

조회 1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[ Original Message ]
제품 받았는데 뜯어보니 기스나있어요 ㅡㅡ
교환해주세요 컴팩트는 멀쩡해요 두개샀는데 탱글엔젤 프로가 손잡이쪽 기스나서 왔어요 ㅡㅡ 기스사진 이메일로 보냈으니 확인하세요 ㅡㅡ 검수 안하고 보내주나요? 비싼빗인데 화가나네요 새제품 맞아요? ㅡㅡ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, 고객님 탱글엔젤입니다.


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
탱글엔젤 상품은 완제품으로 수입하는 제품이다보니

케이스를 개봉한 상품은 재판매가 불가하여 개봉하여 검수를 하지 않아 발생된 것 같습니다.  
번거로우시겠지만 [프로_로즈골드] 1개만 재포장하여 1~2일 후 회수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시고

금일 동일한 주소로 새제품 재출고하겠습니다.
 
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
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
탱글엔젤 고객센터 070-4276-093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  • 배너
  • 배너
  • 배너